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센터

Q&A

글 작성
다시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이선영
01098735253
leesyy5253@gmail.com
내용 안녕하세요
과거에 겁 없이 지입차를 시작했다가 안 좋은 경험이 있어서 다시 지입이라는 말만 들어도 불안합니다.
정말 믿을 수 있는 회사인지, 혹시 또 비슷한 일이 발생할 위험은 없는지 너무나 걱정됩니다.
다시 시작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믿음을 가질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