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정말 수수료가 없나요? | |
| 박민중 | |
| 010 3557 2525 | |
| pmj2525@daum.net | |
| 내용 | 안녕하세요 여기저기 많은 회사를 다녀봤습니다 일은 다 비슷한것 같습니다 오래된차를 너무 비싸게 파는곳이 있는가 하면 대놓고 일받으려면 1000만원정도는 우습게 달라고 하더군요 사장님 회사 블로그와 유튜브를 봤습니다 차량 진행비용외에 따로 요구하거나 계약금을 받거나 하는게 없나요? 정말 없다면 방문해 보고싶습니다 저는 대전에 삽니다 그리고 일은 꾸준한지 정말 보장을해주는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