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차량 진행비용 외에는 어떠한 수수료도 없다고 하는데, 그럼 회사는 어떻게 수익을 내나요? 다른 회사들은 여러 명목으로 수수료를 받던데, 의아해서 여쭤봅니다. | |
| 이건우 | |
| 01027897679 | |
| leeleeko@hanmail.com | |
| 내용 | 여러 회사를 상담 받아봤지만, 차량 구입비 외에도 프리미엄이나 소개비, 노선비 등 다양한 명목으로 추가 비용을 요구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주원로지텍은 정말 이러한 수수료가 없다고 하시니 솔직히 조금 의구심이 듭니다. 그럼 회사는 어떻게 운영되고, 수익은 어디서 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아무리 좋은 조건이라도, 투명하게 알고 싶습니다. |